BUSINESS

상품과 브랜드에서
New Value를 설계하다

상품 브랜드를 브랜드리팩터링 연구진이 진단하고,
설계 한 뒤 새로운 가치를 찾아 리브랜딩을 시작합니다.

브랜드와 사용자의 접점을 이어주기 위해 하나의 유기적인 브랜딩 기획으로 연계하여
마케팅의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커머스 사슬을 설계합니다.
우리의 전문가 팀은 마케팅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 동향과 효과적인 전략에 대한 최신 지식을 항상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 모델과 목표를 이해하고,
타겟 시장을 분석하여 맞춤형 전략을 개발합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과 도구를 이용하여 고객의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전략을 구축합니다.

BRAND BUSINESS

#Brands commerce

브랜드의 최종목표인 디지털커머스를 위해
브랜드리팩터링은 보다 멀리 보고 설계합니다.

You are The NEXT

브랜드리팩터링과 함께 상의하세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담해드립니다.

문의하러 가기